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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복지용구 급여대상 품목 선정 및 급여비용 산정 등에 관한 세부사항 [별지 제26호서식]<개정 2021.2.9.> | ||||||||
복지용구 연장 대여기간 이용 동의서 | ||||||||
(앞쪽) | ||||||||
사 업 소 | 명 칭 | 사업자등록번호 | ||||||
대 표 자 | 기관기호 | |||||||
주 소 | ||||||||
전화번호 | ||||||||
수 급 자 | 성 명 | 장기요양인정번호 | L- | |||||
주 소 | ||||||||
전화번호 | ||||||||
동 의 자 | 성 명 | 생년월일 | ||||||
수급자와의 관계 | ① 본인 ② 가족 ․ 친족 ③ 기타 이해관계인 등( ) | |||||||
주 소 | ||||||||
전화번호 | ||||||||
복지용구 | 제 품 명 | |||||||
제품코드 | ||||||||
연장 대여기간 시작일 | ||||||||
연장 대여기간 종료일 | ||||||||
확인내용 | ※ 아래 사항을 확인 후 이용 동의 및 서명 | 동의자 | 사업소 | |||||
ㅇ 외형은 훼손되지 아니하고 양호하다 *훼손: 오염물질, 녹슬거나 손상된 부분 등이 있는 것 |
예 아니오 |
[ ] [ ] |
예 아니오 |
[ ] [ ] |
||||
ㅇ 사용 설명을 들었고 작동상태가 양호하다 *품목별 작동상태 점검표(뒷면)‘부적합’항목이 있는 경우 연장대여불가 |
예 아니오 |
[ ] [ ] |
예 아니오 |
[ ] [ ] |
||||
ㅇ 본인부담금( 원)을 안내 받았다 | 예 아니오 |
[ ] [ ] |
예 아니오 |
[ ] [ ] |
||||
계약일자: 년 월 일 동의자(대리인) : (서명 또는 인) 사업소(계약체결자) : (서명 또는 인) |
(뒤쪽) | ||||||
품목별 작동상태 점검표 | ||||||
※ 해당 점검표는 연장대여 동의자가 작성 또는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
구분 | 조사항목 | 적합 | 부적합 | 해당없음 | ||
전동/수동 침대 |
등받이, 다리판, 상·하 움직임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사용 시 소음 등이 심하게 발생하는가? | □ | □ | □ | |||
사이드레일(난간)의 흔들림이 없는가? | □ | □ | □ | |||
사이드레일(난간)이 정상적으로 탈부착이 가능한가? | □ | □ | □ | |||
식탁이 기울어짐 없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전체적 구조 및 바퀴의 흔들림이 없고 파손된 부분이 없는가? | □ | □ | □ | |||
리모콘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매트리스가 찢어지거나 심하게 가라앉은 부분이 있는가? | □ | □ | □ | |||
수동 휠체어 | 등받이 조절(틸팅 기능), 팔·발걸이 높이조절 등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육안 상 프레임에 뒤틀림이 없고, 방향조절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는가? | □ | □ | □ | |||
타이어 공기압 및 마모상태가 양호한가? | □ | □ | □ | |||
브레이크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부속품의 파손된 부분이 있는가? | □ | □ | □ | |||
나사, 볼트 등이 돌출되지 않았는가? | □ | □ | □ | |||
욕창예방 매트리스 |
정상적으로 공기 주입 및 상태유지가 이루어지는가? | □ | □ | □ | ||
찢어지거나 파손된 부분이 있는가? | □ | □ | □ | |||
이동욕조 | 정상적으로 공기 주입 및 상태유지가 이루어지는가? | □ | □ | □ | ||
찢어지거나 파손된 부분이 있는가? | □ | □ | □ | |||
배수는 정상적으로 이루어지는가? | □ | □ | □ | |||
목욕 리프트 | 리모컨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안전벨트는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사용 시 소음 등이 심하게 발생하는가? | □ | □ | □ | |||
부속품의 파손된 부분이 있는가? | □ | □ | □ | |||
경사로 | 외형상 찌그러지거나 뒤틀린 부분이 있는가? | □ | □ | □ | ||
미끄럼 방지패드의 부착 및 마모 상태가 양호한가? | □ | □ | □ | |||
배회 감지기 | (GPS) 수급자 위치를 표시하는가? (오차범위 감안하여 판단, 건물 내부일 경우 부정확) |
□ | □ | □ | ||
(GPS) 버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매트) 알림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가? | □ | □ | □ | |||
배터리 수명 단축으로 인해 불편감을 느끼는가?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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