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총판 계약서

 

()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상기 당사자간에 하기조항에 의거하여 국내총판매 대리점계약을 체결함에 있어 편의상 를 이라 칭하고 를 이라 칭하여 아래와 같이 계약을 체결한다.

 

1목 적

본 계약은 에게 제2조에 정하는 물품을 공급하고 은 유통판매망을 형성하여 시장기반을 안정적으로 확장시키고 공동의 번영을 위해 상부상조하여 신뢰를 바탕으로 상호이익을 도모함을 목적으로 한다.

 

2품 명

1.

2.

3.

 

3판매지역

1. “의 판매지역은 전 지역으로 총괄하고 부득이한 경우 과 상의하여 변경할 수 있다.

 

4인도가격 및 판매가격

1. 인도가격은 의 창고인도로 하고 상기가격은 계약일로부터 1년간 준수하며 제품원가, 기타 제반상황으로 인한 증감이 유할 경우 협의하에 조절할 수 있다.

2. 판매가격은 상호협의 국내 유통망 형성을 위한 최선의 가격으로 출고 조절한다.

 

5결제조건

1. 대금청구 방법은 창고인도와 동시 은 공급된 물품대금을 지급한다.

2. “의 양해에 따라 은 계약금 50%를 지불하고 물품입고시 잔금 50%를 결재한다.

3. “이 공급한 물품에 하자 발생시에는 은 그 책임을 지고 요청에 따라 변상 또는 교환조치를 즉시 행한다.

 

6계약기간 및 종료

1. 계약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2년으로 하되 쌍방의 의의가 없는 한 기간만료후 계약기간 만큼 자동연장 된다.

2. 계약의 종료는 계약사항에 대한 위반 또는 불이행으로 인한 당사자에게 다른 당사자가 그러한 위반사항을 시정 요구하는 내용을 구두 또는 서면으로 통보한 후 30일이 경과하도록 계속 위반 할 경우 다른 당사자는 그에 대하여 등기우편으로 계약의 효력을 종료시킬수 있으며 그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고 본 계약은 그러한 통지를 발송한 일자로 종료된다.

 

7정보제공 및 기밀유지

은 거래를 실시하는 과정에서 얻은 각종 시장정보를 성실하게 상호 교환하는 한 영업사의 각종 기밀을 준수하고 이를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아니 된다.

 

8판매지원

의 시장기반 조성을 위한 각종 지원(SAMPLE BOOK, 카다로그)등을 은 최대한의 성의를 다하여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9기 타

이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일반 상관례에 준한다. 본 계약을 후일에 증하기 위하여본 계약서 2통을 작성하고 각자 서명 날인하여 1통씩 보관한다.

 

10

분쟁 발생시 재판 관할권은 의 관할지역으로 한다.

 

년 월 일

 

()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

 

()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

 

 

 

총판계약서.hwp
0.04MB

'서식, 양식 > 법률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압류재산 채권신고 및 배분요구서  (0) 2022.01.23
대위변제확인서  (0) 2021.12.22
시간외 서비스 특약사항  (0) 2021.12.07
수출물품매도확약서  (0) 2021.12.06
용역작업 명세서  (0) 2021.12.05
블로그 이미지

익두스

생활정보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