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역작업 명세서

(프로젝트 추진 합의서)

 

1소 개

1. 이 작업명세서는 OOO 을 위한 교육 및 설계, TEST 프로젝트(전산화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서 OOOO()가 수행할 작업업무(Tasks)등에 대한 내용, 일정등에 대하여 기술되어 있다.

2. 여기에 기술된 내용은 추후 또는 OOOO()의 사정에 따라 변경될수 있으며, OO와 협의하여 수정 및 확정된 후 계약의 일부분이 될 것이다.

 

2프로젝트 범위<대상업무>

 

3프로젝트 관리

1. 프로젝트 팀 조직

2. ()가 제출하는 보고(산출물)

3. 변경관리

(1) 프로젝트 지원 기간동안 프로젝트 지원에 있어 변경사항이 발생하면, 또는 OOOO()는 어제든지 문서로 상대방에게 요구할 수 있다.

(2) 변경요구문서 수령후 또는 OOOO()는 그 변경의 적용에 대한 합의 거절, 조정 또는 연기등의 여부를 5일 근무일 내에 통지한다.

(3) 적용될 변경의 합의가 보류되고 있는 경우, 가장 최근의 합의된 것까지만 적용하기로 한다.

 

4SYSTEM DESCRIPTION

1. 시스템Configuration

2. 지원개요

 

5OOOO()가 수행해야 될 WORK TASKS

OOOO() 지원을 위하여 다음 사항을 수행한다.

1. 프로젝트 관리의 지원

(1) 기본적으로 프로젝트 주체는 OOO이 되며 OOOO()는 성공적인 프로젝트 수행을 위해 각종 컨설팅 및 지원을 담당한다.

(2) OOOO()는 이하에 기술된 모든 작업항목(Tasks)들의 성공적인 완료와 기술된 인도품목(Deliverables)들을 적기에 제공하기 위하여 계획과 실행측면에 있어서의 프로젝트 관리지원을 제공한다. 이를 위해 OOOO()에서는 프로젝트 관리지원 계획서를 작성하여 추후진행 상황에 따라 그 내용을 유지 보수한다.

(3) OOOO()는 주간 단위로 내부검토회의를 실시할 것이며, 이를 근거로 OO프로젝트팀과 월간단위로 프로젝트 관리지원 회의를 실시하여 이 결과를 문서화한 후에 보고서를 제출한다. ()는 인도 품목의 품질이나 시기등에 영향을 미치는 어떠한 상황도 즉각 에 통보한다.

2. 시스템 요건정의

(1) 프로젝트방향에 관하여 OOO과의 협의 또는 현업 업무분석을 통하여 시스템 요건 정의서를 OOO과의 협의, 승인을 거쳐 이 프로젝트의 기준선(Base-line)으로 확정하며 이를 기준으로 OO의 프로젝트팀과 OOOO()프로젝트팀은 시스템 외부설계 및 내부설계를 수행한다. 그 기간은 개월로 한다.

3. 적용업무 단위 TEST지원

2항에서 만들어진 시스템요건정의서 및 시스템 설계서에 의거하여 OOO의 적용업무개발을 하여 단위업무 TEST시에 OOOO()는 개월 동안 월일 동안의 지원을 통해 문제점 분석 및 자문을 담당한다.

4. 테스트 지원

도입된 적용업무 소프트웨어가 검수 목적으로 프로젝트의 기준선인 시스템 요건 저의와 일치하는지를 이 종합 TEST를 할 때 다음의 항목을 지원한다.

(1) 테스트 계획서 작성 지원

OOOO이 개발한 적용업무 TEST를 위하여, 다음사항을 포함하여 OOO테스트 계획서 작성을 지원한다.

- 테스트 수행을 위한 기능 및 특성 검토 지원

- 참여 인원 및 책임사항 확정지원

- 테스트 스크립트 작성 지원

- 테스트 데이터 준비사항 점검 지원

- 예상 테스트 결과 지원

- 테스트 일정 지원

(2) 테스트 실시 지원

OOO이 적용업무 테스트를 실시할 때 테스트 결과를 공동검토하여 결과 보고를 문서로 제공한다.

OOO공동 검토한 결과보고서를 OOO이 승인함으로서 테스트 수행은 완료된 것으로 한다.

이때 테스트가 성공리에 끝나지 않을 경우에는 그 원인분석 및 해결방안을 제시하며 그 기간은 1개월로 한다. 1개월의 기준은 상호동의한 종합 TEST의 시작일로 부터 계산하고 1개월 경과시 프로젝트가 완료된 것으로 간주한다.

6프로젝트 일정

 

7인도품목

OOOO()가 인도해야할 품목들은 아래와 같으며, 인도일정은 추후 협의하여 확정한다.

)인도조건: OOOO()이 제출한 성과물에 대하여 5일근무일 이내에 검수 및 승인여부를 통보하여야 한다. 승인여부에 대한 통보가 없을 시는 승인으로 간주한다.

 

8등급조정

1. OOOO의 책임

(1) OOO측 프로젝트 관리사 및 프로젝트 요원 및 개발요원 지정

(2) 프로젝트 지원 기간동안 필요한 시설의 제공(사무실, 책상, 전화등)

(3) 프로젝트에 필요하다고 상호동의한 업무관련 자료제공 및 직원면담 추진

(4) 지원환경 제공(Host, Network 및 개발용 PC)

(5) 적용업무개발

(6) OOO의 귀책사유로 인해 5장에 기술된 Task의 일정이 지연되는 경우는 고객이 책임진다.

(7) 현업운영요원 교육

(8) 시스템 테스트(테스트 환경지원 및 테스트 수행시 테스트 감독)

(9) 테스트 준비 및 테스트 구성

테스트 환경준비

테스트 데이터

테스트 스크립트

(10) 7조의 모든 성과물들에 대하여 근무일 5일 이내에 검수 승인여부를 OOOO()측에 통보

(11) ○○○○()측 프로젝트 관리자와 변경관리에 관한 모든 의사소통 및 협의

(12) 설치를 위한 네트웍 구축

2. OOOO()의 책임

(1) OOO의 의사소통을 위한 OOOO()프로젝트 관리자의 임명

(2) 7항에 기술된 모든 인도품목 제출

(3) OO프로젝트 관리자와 변경 관리에 대한 모든 의사소통 및 합의

(4) 정기적인 프로젝트 진행사항 보고

(5) 교육훈련

지급일정

 

본 계약금액 및 지급일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아 래

 

1. 총계약금액 : SERVICES :

H/W & S/W :

(부대비용 포함)

TOTAL :

(부가가치세 별도)

 

2. 지급금액 및 지급일정

 

3. 은 서비스 지급금액은 청구일로부터 30일 이내에 , H/W S/W 는 첨부의 해당 보충계약에 명시된 지급조건에 따라 OOOO()에게 대금을 지급한다.

 

 

용역작업명세서.hwp
0.05MB

'서식, 양식 > 법률서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시간외 서비스 특약사항  (0) 2021.12.07
수출물품매도확약서  (0) 2021.12.06
전속도급계약서  (0) 2021.12.04
판매대행계약서  (0) 2021.11.17
중요서류보존인선임신청서  (0) 2021.11.09
블로그 이미지

익두스

생활정보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