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신령과 영적인 꿈풀이

 

 

 

천국에 가서 보좌에 앉으신 하나님을 보는 꿈

- 통치자, 성직자, 부처등을 보게 되고 진리의 서적, 경서, 불경 등을 연구하게 된다.

 

산속에서 예수님이 자기에게 영세물을 입에 넣어 준 꿈

- 입학, 취직, 입당 등에 어떤 기관장이 허락할 일이 있게 된다.

 

예수께서 공중에 찬란한 의상을 걸치고 나타난 것을 보는 꿈

- 사회적으로 위대한 지도자가 나타나거나 진리의 서적이 발행된다.

 

천사가 자기를 하나님께로 데리고 가는 꿈

- 높은 관직을 얻는다.

 

석가모니의 손가락 피를 마시는 꿈

- 어떤 진리탐구자에게 정신적 감화를 받는다.

 

석가모니 불상 좌우에 늘어선 수많은 여래상을 보는 꿈

- 어떤 단체의 지도자와 부하 또는 제자 등의 동일시다.

 

신령적인 존재가 주는 음식을 먹는 꿈

- 존경의 대상이 되는 윗사람이나 학자등이 맡겨주는 일에 종사하게 된다.

 

나폴레옹과 같은 역사적인 인물이 나타나는 꿈

- 그와 동일시 되는 유명인을 만나보거나 위대한 사람의 역사적인 기록물을 접하게 된다.

 

새로운 일에 착수할때마다 조상이 나타나는 꿈

- 집안운세와 관계하거나 직장, 기관 등에서 어떤 협조자가 생길 것을 동일시한 것이다. 자기의 또 하나의 자아가 분장한 것이다.

 

좋은 남편이나 아내가 나타나 돕는 꿈

- 자기 일에 협조해 줄 사람, 형제, 자식 그리고 협조적인 동업자나 동지의 도움을 받게 된다.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나타나는 꿈

- 자기를 괴롭히는 어떤 사람, 병마, 고통거리, 어떤 특정인과 상관하게 된다.

블로그 이미지

익두스

생활정보가 가득한 공간입니다.

,